Quick Menu

웰빙토종수제피자전문점 ‘뽕뜨락피자’, 수도권 매장 오픈 시 교육비 무료혜택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뽕뜨락피자

PR센터 보도자료
PR센터
- SINCE 1992 -
보도자료

웰빙토종수제피자전문점 ‘뽕뜨락피자’, 수도권 매장 오픈 시 교육비 무료혜택

  • 작성자 : 운영자
  • 작성일 : 2019.10.04 10:00
  • 조회수 : 1,297

본문

웰빙토종수제피자전문점 ‘뽕뜨락피자’가 창업자들을 위한 체계화된 성공 지원 전략을 구축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뽕뜨락피자’의 창업자 지원 시스템은 각각 창업자에게 최적화 됐으면서도 실질적인 지원 내용을 포함하고 있어 체계적인 성공 전략 수립이 가능하다.  



세부적인 내용은 상권 개발을 비롯해 오픈지원, 교육시스템, 물류 및 생산 지원, 오픈 후 관리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총 5가지 카테고리로 나눠지며, 초보 창업자는 물론 업종변경 창업 대상자에 이르기까지 유익한 프로그램이 적용된다.    

 


특히 교육시스템과 관련해서는 서울 경기권 한정 수도권 매장 오픈 시 교육비가 무료라는 점이 특징이다. 보통 수도권 지역의 경우 접근성이 좋고 유동인구가 많아 ‘목 좋은 자리’로 통하는 반면에 그만큼 월세 부담이 높고 진입 장벽도 만만치 않다.  



이에 피자집 창업 아이템 ‘뽕뜨락피자’는 수도권에 입지하는 매장들의 부담을 덜어주는 한편 더욱 안정된 운영을 위해 서울 경기지역 교육비 무료라는 ‘통 큰’ 행보를 실천하는 중이다.   



교육시스템은 초보자도 피자 전문가로 변신시킬 수 있는 체계화된 과정을 담고 있는데, 이론, 실습, 체험, 현장 교육 등으로 나뉜다. 2주간의 기간이 소요되고 오픈 지원까지 이뤄진다. 서울 경기지역에 매장을 오픈할 시 이런 교육과정 전반이 무료로 진행되는 만큼 창업 비용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 수 있어 유익한 것이다.  

 


‘뽕뜨락피자’의 관계자는 “갈수록 창업 비용 부담이 커지고 있는 시점에서 웰빙토종수제피자 창업 아이템 ‘뽕뜨락피자’는 월세가 높고 경쟁이 치열한 경기 및 서울 지역 오픈 매장에 한해 교육비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불필요한 창업 비용을 줄이고 브랜드 자체적인 경쟁력을 바탕으로 성공확률은 높일 수 있는 만큼 관심 있는 이들은 본사로 창업 관련 문의를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