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스토리와 설득력을 가진 ‘뽕뜨락피자’, 피자전문점 성공 창업의 귀감이 되다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뽕뜨락피자

PR센터 보도자료
PR센터
- SINCE 1992 -
보도자료

스토리와 설득력을 가진 ‘뽕뜨락피자’, 피자전문점 성공 창업의 귀감이 되다

  • 작성자 : 운영자
  • 작성일 : 2019.10.28 14:00
  • 조회수 : 264

본문

 

웰빙토종수제피자전문점 ‘뽕뜨락피자’, 먹거리에 대한 고민과 사람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다
       

cdebf9bef1168fa407666a971c13b780_1572483644_9689.png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국내 창업 시장에서 딜레마로 작용하는 부분 중 하나가 아이템이 잘된다 싶으면 너도 나도 따라하기식 창업이 난무한다는 점이다. 특히 프랜차이즈 창업의 경우, 여러 가지 이유들로 인해 이런 아이템의 도용을 자연스럽게 시행하면서 이런 부분에 대한 고민은 더욱 커질 수 밖에 없다.


그러나 불경기에 취업도 어려워진 탓에 자영업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점차 많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프랜차이즈 가맹점 개설이 비교적 안정적일 수 있기에 비슷비슷한 컨셉의 가맹점만 우후죽순 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성공 창업을 위해서는 브랜드 스토리를 빼놓을 수 없다. 남다른 스토리와 설득력을 가진 브랜드라면 가맹점주는 물론 고객들의 마음까지 움직일 수 있기에 신뢰도가 높기 마련이다.


사람이 먹는 음식, 재료에 대한 고민과 사람을 생각하는 마음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브랜드 웰빙토종수제피자전문점 ‘뽕뜨락피자’는 내 아이가 좋아하는 피자에 몸에 좋은 재료를 써서 건강까지 챙기 고픈 아버지의 마음으로 밀가루 도우가 아닌 소화가 잘 되는 도우 재료를 개발해낸 것으로 출발했다.
 

점진적으로 브랜드를 이미지를 높여 나가는 시점에서 우리 땅에서 길러 우리 몸에 맞는 토종 식재료로 건강을 담은 먹거리를 만들겠다는 스스로의 약속으로 정직한 먹거리에 대한 신념과 정성으로 새로운 피자 시장을 개척한 것이다.



이런 마음을 바탕으로 만든 ‘뽕뜨락피자’는 피자 도우에 뽕잎과 쌀을 이용,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며 고소하다. 또 자연산 치즈사용과 더불어 다소 독특한 방식으로 평가받는 스크린 석쇠에서 구운 피자는 기름기가 없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영양 간식으로 자리 잡았다.


최근에는 탱글쫄깃한 여수 관자에 통통한 새우, 단호박과 크림치즈의 조합인 ‘관자네 온 새우’, 오랜 시간 뭉근하게 끓인 토마토소스와 탱탱한 소시지의 맛이 환상인 ‘한턱 쏘시지’ 등 신메뉴를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처럼 ‘뽕뜨락피자’는 정성이 담긴 스토리라인을 바탕으로 꾸준한 신메뉴 개발과 배달 서비스, 테이크아웃 등 다양한 판매 형태를 통해 높은 수익률을 올리며 소자본을 투자해 높은 수익을 거둘 수 있는 아이템으로 주목 받으며 고객은 물론 창업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는 피자전문점 브랜드로 거론된다.


‘뽕뜨락피자’의 관계자는 “우리 몸에 맞는 토종 수제 피자를 끊임없이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브랜드 성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남다른 스토리와 설득력을 가진 ‘뽕뜨락피자’의 맛과 역사가 성공 창업의 귀감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뽕뜨락피자’는 남다른 성공 스토리라인과 신뢰도 외에도 실질적으로 창업자 입장에서 창업 시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브랜드로도 각광 받는 중이다.


그 중에서도 남다른 체계를 갖춘 본사 창업시스템은 상권 개발부터 오픈 지원, 교육, 물류 및 생산 지원, 사후 관리 시스템까지 단계적이면서 효과적인 지원이 이뤄지고 있다. 이를 통해 창업자 입장에서는 시행착오를 줄이고 시스템 별로 체계적인 노하우를 습득해 성공 확률을 높이면서 관심도가 높다. 자세한 문의는 ‘뽕뜨락피자’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하면 된다.

출처 : 시사매거진(http://www.sisamagazi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