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투자 위험성을 낮춰라!”, 웰빙토종수제피자전문점 창업 ‘뽕뜨락피자’의 가치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뽕뜨락피자

PR센터 보도자료
PR센터
- SINCE 1992 -
보도자료

“투자 위험성을 낮춰라!”, 웰빙토종수제피자전문점 창업 ‘뽕뜨락피자’의 가치

  • 작성자 : 운영자
  • 작성일 : 2019.12.10 14:00
  • 조회수 : 2,693

본문

 

피자 프랜차이즈 창업은 ‘뽕드락피자’, 불경기에 맞춰 위험성은 낮추고 성공 확률은 높이다





96ff24b7b8d81fb07bf571cde9f19ee9_1579149124_556.png







[뉴스렙] 장기 불황과 실업률 및 물가 상승 등의 여파로 새로운 활로를 모색하기 위해 창업으로 눈을 돌리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경기 상황이 좋지 않은 것은 창업 시장도 마찬가지로, 우선 창업 비용에 대한 부담이 크고 성공 확률이 낮다는 것이 고민으로 다가온다.

이른바 ‘국민간식’으로 불리며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외식 아이템인 피자 창업 시장 역시 사정은 크게 다르지 않다. 같은 피자전문점 이라고 해도 얼마나 저비용을 투자해 고소득을 올리는지가 요즘 경제 사정에서 성공을 좌우한다.

그런 의미에서 웰빙토종수제피자전문점 창업 브랜드 ‘뽕뜨락피자’의 특별한 성공 행보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 “투자 위험성을 낮춰라!”고 자신 있게 제시하고 있는 브랜드의 경쟁력은 불경기에 맞춰 위험성은 낮추면서 성공 확률은 높이는 경쟁력으로 통하는 중이다.

‘뽕뜨락피자’는 투자금액 대비 높은 수익률 구조로 투자 위험율을 낮춘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합리적 비용의 창업과 최소의 고정비용으로 안정적 운영이 가능한 구조라는 것이다.

실제 브랜드의 한 가맹점을 예로 들면 신규 창업 비용을 산정했을 때 최소한만 적용될 수 있도록 신경 쓴 흔적이 역력하다. 가맹비를 포함한 교육비, 주방대기물, 인테리어 등 꼭 필요한 곳에 창업 비용이 쓰일 수 있게 책정됐다.

이렇게 비용 부담없이 창업을 진행하면 브랜드가 가진 ‘30년 토핑 장인’의 손맛과 웰빙 브랜드 정체성만큼 맛과 퀄리티가 높은 메뉴의 향연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자연스럽게 오랜 기간 꾸준히 매장을 찾는 ‘충성 고객층’이 되면서 매출 상승과 운영의 안정화에 큰 역할을 담당한다.

뿐만 아니라 매장별 매출관리 프로그램 가동 및 슈퍼바이저의 지속적인 역량 강화 케어, 부진점포 클리닉, 품질관리&서비스점검 등 본사의 무수한 노력이 현재 브랜드의 성장과 성공을 가장 잘 나타내는 지표로 자리한다.

업체 관계자는 “오직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웰빙토종수제피자의 자부심과 불화 속 저비용 고효율을 실현시키는 브랜드 경쟁력이 투자의 위험성은 낮추면서 성공성은 높여주는 ‘단비 ‘같은 존재”라고 설명했다.

한편, ‘뽕뜨락피자’는 저비용 고효율이라는 관점에서 피자와 떡볶이 메뉴로 대변되는 공통창업 및 공유주방 창업 등의 요즘 트렌드를 반영한 창업에 특화된 브랜드로도 잘 알려져 있다. 그 결과 신규 및 업종변경 창업을 고민 중인 많은 이들의 창업 문의전화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출처 : 뉴스렙(http://www.newsre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