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뽕뜨락피자, ‘모모스테키’ 출시 기념 이벤트 성황리 종료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뽕뜨락피자

PR센터 보도자료
PR센터
- SINCE 1992 -
보도자료

뽕뜨락피자, ‘모모스테키’ 출시 기념 이벤트 성황리 종료

  • 작성자 : 최고관리자
  • 작성일 : 2017.08.29 09:00
  • 조회수 : 243

본문


b6325b3cc2b42bfc8ced69c383b60bf4_1503973487_9367.png

 


토종 수제웰빙피자전문점 ‘뽕뜨락피자’가 신메뉴 모모스테키 출시 기념 이벤트를 8월 14일부로 성황리에 끝마쳤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나에게 모모스테키란?’이라는 질문에 5글자로 답변하는 내용의 이벤트로, 젊은 소비자층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꾸며졌다.

업체 측에 따르면 재치 있고 위트 있는 답변들이 다수 응모 됐으며, '아빠의 마음', '가족 생각나' 등 가족에 대한 답변들이 많았던 게 특징이다. 아들들을 위해 피자를 만들었던 창업주 명정길 대표와 2대 째 피자를 만들고 있는 브랜드의 철학을 소비자들이 어필한 게 아닌가 싶다.

또한 '피맥에최고' '맥주에짝꿍' 등 최근 트렌드로 자리잡은 ‘피맥’ 문화를 어필한 답변들도 많았으며, 이는 모모스테키가 맥주와 잘 어울린다는 소비자 반응을 담고 있다. 이외에 '뱃살테러범', '다욧실패작' 등 업체의 푸짐한 양을 어필한 답변, '즐거운침묵', '꽃길걷는맛', '야식끝판왕' 등 맛을 강조한 답변도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눈길을 사로잡는 다양한 댓글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 여름시즌을 맞아 오는 2018, 8월 말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워터파크 무료 입장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에는 10대와 20대 소비자는 물론, 30대~40대 소비자들도 활발히 참여했는데, 맛있는 피자를 먹고 누구나 쉽게 댓글을 달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란 점과 건강하고 맛있는 웰빙피자로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었던 ‘뽕뜨락피자’의 경쟁력이 주효했다”면서 “다양한 연령대에서 참신한 댓글들이 쏟아진 만큼, 50명을 선정하는 게 쉬운 일이 아니었다”고 말했다.

이어서 “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소비자의 의견이 곧 시장의 의견’이라는 자세로 다양한 소통과 참여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해당 업체는 뽕잎특허그린도우를 통해 업계에서는 드물게 웰빙피자를 내세우며 전 연령층으로부터 사랑 받는 브랜드다. 건강하고 맛있는 피자를 즐기고 싶은 똑똑한 소비자들을 주축으로 그 입지를 빠르게 넓혀나가고 있는가 하면, 먹거리 파동에도 끄떡 없는 모습으로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이보라 기자 (bora@next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