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피자집 창업의 핵심, 4% 뽕잎 첨가의 비밀로 성공 전략 잡은 ‘뽕뜨락피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19-12-04 14:32

- 웰빙토종수제피자전문점 창업 아이템 ‘뽕뜨락피자’, 뽕잎의 가치에서 찾아낸 성공의 방향

피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국민간식’ 가운데 하나로 손꼽힌다. 그만큼 수요가 많은 편이지만 일각에서는 맛은 좋지만 칼로리가 높아 살이 찔 수 있다거나 콜레스테롤을 높여 건강에 좋지 않을 것이라는 부정적 의견도 존재한다.

그래서 맛과 퀄리티를 두루 갖춘 피자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 그 중심에는 4% 뽕잎 첨가의 비밀로 성공 전략을 잡은 웰빙토종수제피자전문점 ‘뽕뜨락피자’가 있다.

웰빙토종수제피자전문점 이라는 브랜드 수식에서부터 ‘뽕뜨락피자’는 남다른 퀄리티를 느끼게 해준다. 무엇보다 브랜드 이름이 ‘뽕’뜨락피자인 것에 주목할 필요가 있는데, 뽕+뜨락의 합성어로 뽕잎 가득한 뜰, 마당을 상징한다. 그 의미를 되새겨 보면 브랜드의 출발점부터 맛은 물론 건강에 중점을 두고 있다는 사실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뽕은 과거 동의보감에서도 뿌리를 비롯해 줄기, 이파리 중 버릴 것 없는 식재료로 유명하다. ‘뽕뜨락피자’는 바로 여기서 착안해 ‘몸이 거부하지 않는 뽕잎 4% 첨가의 비밀’을 가지고 있다.

뽕잎은 성질이 따뜻하고 독이 없어 대, 소장을 이롭게 하고 불면증에 좋으며 현대인의 고민인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준다. 이 4% 뽕잎이 첨가된 ‘뽕뜨락피자’의 레시피는 건강함 그 자체를 상징한다. 앞에서 언급했던 이유로 피자를 거부해왔던 이들조차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포인트인 셈이다.

물론 ‘뽕뜨락피자’가 퀄리티에만 초점을 맞춘 것은 아니다. 피자 본연의 ‘맛’을 갖추고 있다는 점 여기 눈여겨 볼 만 하다. 먼저 각 레시피 마다 자연산 치즈 모차렐라, 체다, 고다치즈로 트리플 블랜딩한 치즈의 황금비율을 고집하며 그 풍미를 더한다.

여기에 스크린 석쇠에서 신선한 토핑들의 담백함과 바삭한 풍미가 가득한 기름기 없는 맛의 결정체가 완성된다. 이렇듯 특유의 건강함은 물론 맛까지 겸비한 ‘뽕뜨락피자’의 강점은 호불호 없는 동종 아이템 업계 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며 불황을 이겨내는 힘이 되고 있다.

‘뽕뜨락피자’ 맛과 퀄리티에 매료된 고객들이 증가하면서 신규 및 업종변경 창업을 꿈꾸는 이들의 창업 문의가 활발히 이어지고 있는 것이다. 또 브랜드 특성 가운데 하나로 복합창업 및 공유주방 창업에도 최적화된 점 역시 창업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창업자 입장에서 관심을 끄는 대목이다.

‘뽕뜨락피자’의 관계자는 “브랜드의 시작부터 남다른 퀄리티와 맛의 경쟁력을 축적한 ‘뽕뜨락피자’는 잠재 고객층까지 효과적으로 흡수할 수 있는 저력을 과시하며 호불호 없는 피자전문점 창업 아이템 가운데서도 가장 주목받는 중”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뽕뜨락피자’는 새로운 맛의 발굴에 대한 노력도 꾸준하게 이어가고 있다. 그 결과 최근 콘츄리, 비프츄리 신메뉴를 출시, 배달앱 이벤트까지 병행하며 고객들의 호응을 얻는 중이다.

프리미엄 치즈 5종의 풍미에 ‘단짠단짠’ 콘치즈가 덮인 콘츄리와 한국 불고기와 멕시코 퀘사디아의 환상적 퓨전 조합이 이채로운 비프츄리의 매력을 느끼고 싶은 이들이라면 근처 ‘뽕뜨락피자’ 매장을 방문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