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에서 '이색' 열풍이 불고있는 최근, 지금까지 맛본 피자와는 다른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이색 피자가 속속 등장 중이다.

 

 

피자에땅 '짬뽕피자'

피자에땅이 선보인 '짬뽕피자'는 진한 불맛의 얼큰한 해산물과 커스터드의 달콤함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중화요리 짬뽕의 진한 불맛을 입힌 새우, 홍합, 오징어, 소라 등의 해산물을 토핑으로 푸짐하게 사용해 얼큰한 맛을 강조한 제품인데, 빵 끝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에그 커스터드가 발라져 있어 매콤함과 얼큰함을 만끽한 후 달콤함으로 마무리할 수 있는 새로운 맛을 선사한다.

피자에서 진짜 짬뽕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짬뽕에 들어가는 해산물 재료들을 그대로 도입시켰고, 시중 핫소스보다 10배 이상 매운 익스트림 핫소스를 별도로 제공해 매운 맛을 배가시켜 더 맵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한국파파존스 '망고슈림프 피자'

한국파파존스가 여름철 국민 과일로 떠오르고 있는 열대과일 ‘망고’를 활용한 ‘망고 슈림프 피자’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다. 여름 신메뉴로 선보인 망고 슈림프 피자는 파파존스의 저온 숙성 도우 위에 망고와 신선한 새우를 탑토핑으로 듬뿍 올린 이색메뉴다. 큼지막한 망고는 씹을 때마다 입안 가득 풍성한 과즙을 맛볼 수 있으며, 망고의 달콤함과 하바네로 소스의 매콤한 풍미가 어우러졌다.

 

 

뽕뜨락피자 '모모스테키'

토종 수제웰빙피자 뽕뜨락피자가 최근 야심차게 출시한 신메뉴 '모모스테키'는 이름만 보면 도통 가늠할 수 없다. 그러나 소비자들 사이에서 마지막 한입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피자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피자 도우 위에 토핑이 끝까지 풍성하게 올라가 엣지가 없는 엣지리스 피자 모모스테키는 최상의 육즙을 느낄 수 있는 3cm 두께의 큼지막한 스테이크와 네모난 토핑들의 화려한 조화로움을 자랑한다. 

스테이크는 프리미엄 블랙앵거스 소고기로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을 더했다. 직화로 구운 하이멜트치즈와 달콤한 네모 단호박을 듬뿍 토핑했다. 맥주와 함께 먹기 좋은 피자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팩피자

1인 가구가 확산하며 간편식이 인기를 끌고 있는 요즘 ‘팩피자’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1인 1피자의 새로운 시대를 여는 간편한 팩피자는 남길 걱정없이 간단하게 즐길 수 있다. 고급 통소시지와 불고기,카레,치킨 등 다양한 피자토핑이 또띠아속에 어우러져 있어 전자렌지에 2분만 데우면 즉석에서 바로 즐길수 있는 신개념 피자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